▣ 여기를 보세요 ▣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정보인증 본문
@@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정보인증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신청서부터 작성을 해야 합니다
신청은 한국정보인증에서 할수있구요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결제를 하고 신청서를 출력합니다
가까운 서류제출기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설치기사의 방문을 통해서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접수하게 됩니다
일정시일이 경과되면
신청서에 작성된 이메일로
공인인증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한국정보인증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범용사업자 공인인증서의 경우
1년 2년 3년 기한으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한이 경과되기전 갱신을
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의 가격은 1년분은 할인이
되지 않고 2년 3년 분은
각각 일정 금액이 할인되고 있습니다
신청서와 같이 접수해야 할 서류를
알려드리면
대표자 본인이 신청시
공인인증 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사진식별 가능한 대표자 신분증 앞면1부
등을 준비해 같이 접수를 해야 합니다
대표자 본인이 공인인증서를 신청할때와
대리인 신청시
대표자 2인이상 사업자는 추가로
제출해야 할 서류가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고 준비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