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를 보세요 ▣
개인 사업자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정보인증 20% 가격 할인 본문
## 개인 사업자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정보인증 20% 가격 할인
오늘은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사업자공인인증서는
기간에 따라서 1년 부터 3년까지
발급이 되는데요
1년 마다 인증서를 갱신해야 합니다
3년 기간으로 발급을 받으면
갱신할때 마다 다시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과 함께
20% 할인된 가격에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3년 이상 사업자를 유지하시면
3년 개인사업자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것이 유리 합니다.
##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받기 - 한국정보인증 바로가기
우선 신청서 작성화면을
살펴보세요
사업자명, 자업자등록번호,비밀번호,
업종, 업태, 대표자명 등을
입력하는 란이 보입니다.
다 입력이 되었으면 확인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진행합니다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려면 서류를 제출 해야 합니다
서류를 전문직원이 와서 가져갈수도
있구요
기다리기 뭐하다 싶으면
가까운 우체국 등을 신청해서
신청하시는 분이 직접 방문을
해서 제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출 방법을 선택 했다면
확인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부가 상품을 신청 할 수 있는데요
필요하신 부가 상품을 구매
체크 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총결제 금액을 확인하시구요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 화면으로 진행합니다.
신청번호와, 구매상품, 부가상품,
서류제출방법을 확인하시구요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방금 있었던 신청번호를 넣구요
설정한 비밀번호를 넣습니다
이제 결제가 되었죠
수령증과 신청서를 출력한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시간이 좀 지나고 처리가 완료 되면
제출했던 이메일로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